기도공감 Open door

[박해박는 교회 위한 기도] 5월 19일(주일) '키르키즈스탄(Kyrgyzstan)'

조회 159|2019-05-19

오픈도어선교회

키르키스스탄의 국기

 


키르기스스탄의 수도 비슈케크의 전경 (출처:아시아개발은행)

 

한국오픈도어선교회(이사장: 김성태 교수/ 공동대표: 김성태 교수, 신현필 목사)는 19일 중앙아시아 남부 산악국가인 키르키즈스탄 (정식국호: 키르키스스탄 공화국, 수도: 비슈케크)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아래는 오픈도어선교회의 '박해받는 교회를 위한 기도월력' 5월자 중 키르키즈스탄을 위한 기도 내용 전문이다.

 

19일(주일) 키르키즈스탄 (Kyrgyzstan) 


"복음을 전했다는 이유로 재판을 받았던 엘도스(Eldos) 가족은 엘도스와 그의 어머니가 다른 나라로 이주할 수 있는지 오픈도어에 물었습니다. 엘도스 사건이 TV로 방영된 이후 끊임없는 관심 때문에 엘도스는 자신의 마을에서 사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 비슈케크에서도 그는 당당히 돌아다닐 수 없어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 합니다. 또한 종교 단체인 체하며 엘도스를 돕는 기관이 누구인지 알아내려고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엘도스와 그의 가족의 앞날을 인도해달라고 기도해주세요.​"

 

한국오픈도어선교회 소개 및 상세보기 

 

한국오픈도어선교회는 1995년 북한의 지하교회를 섬기는 것을 시작으로 전 세계 지역에 흩어진 교회를 강하고 온전케 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사역내용 및 후원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한국오픈도어선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