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찬양콘티나눔

주일예배 찬양 콘티 나눔

조회 6,602|2018-07-02

주님찬양해

 


 

설교 제목: 1:15 '그가 잠시 떠나게 된 것은 그를 영원히 두게 함이리니'

 

개회 전 찬양
 

앞 부분은 먼저 내가 주인 삼은’, ‘주 내 소망은 주 더 알기 원합니다로 하나님을 향한 갈망을 가지고 예배할 수 있기를 바라며 선곡했습니다.

그리고 그 부활절 이후인 만큼 주님의 사랑의 승리를 빠르게 고백할 수 있는 예수 주 승리하심 찬양해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쳐진 분위기를 밝아질 수 있게 선곡했습니다.

그리고 지성소로 나아가기 전 하나님의 은혜와 하나님의 얼굴만을 바라보길 원하는 마음으로 간절히 찬양하기를 소망하며 이 몸에 소망 무언가를 선곡했으며

주 예수 이름 높이어는 예배 부름으로 거룩하게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소망하며 선곡했습니다.

 

개회 이후 찬양
 

부활절 이후 첫 주일 예배인만큼 부활에 대한 묵상을 하며 힘차게 고백할 수 있는 무덤에 머물러를 개회찬양으로 선곡 했습니다설교찬양은 빌레몬서 1장의 말씀을 묵상하며 영원한 사랑과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붙들 수 있도록 그 사랑을 선곡 했으며 봉헌찬양은 한량없이 크고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며 올려드릴 수 있는 찬양으로 한없이 크신을 선곡 했습니다.

폐회찬양은 주신 영원한 사랑을 가지고 이제 주의 은혜로 세상에 나가 말씀을 쫓아 승리하기를 바라며 선곡 했습니다그리고 축복 시간에는 하나님의 약속을 묵상하며 성도 간에 축복할 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으로 서로를 위해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일예배 곡목

 

내가 주인 삼은(G) [바로가기]

주 내 소망은 주 더 알기 원합니다(G) [바로가기]

예수 주 승리하심 찬양해(G) [바로가기]

찬송가 180 하나님의 나팔 소리 [바로가기]

찬송가 488 이 몸에 소망 무언가 [바로가기]

찬송가 36 주 예수 이름 높이어 [바로가기]

개회-찬송가 160 무덤에 머물러 [바로가기]

설교-그 사랑 [바로가기]

봉헌-한없이 크신 [바로가기]

폐회-찬송가 449 예수 따라가며 [바로가기]

축복-하나님의 약속 [바로가기]

예배를 준비하며 느낀점


영원한 하나님의 사랑이 정말 큰 죄인인 오네시모 같은 자까지도 품는 놀라운 사실을 묵상할 수 있었고 그 오네시모가 변화되어서 에베소 교회의 감독까지 되었다는 놀라운 사실에 감격할 수 밖에 없는 예배 였습니다.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