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열방을 위한 기도

1월 29일 (화)의 열방 기도 : 멕시코(Mexico)

조회 454|2019-01-29

바울과야고보

"주여, 멕시코의 범죄는 크리스천에게도 큰 위협이 됩니다. 구약의 엘리사에게 

불말과 불병거를 보내시듯 현지 범죄 예방 사역에 있어 동일하게 역사하소서"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 시티 전경 (출처 :  pixabay)

 

한국오픈도어선교회(이사장: 김성태 교수/ 공동대표: 김성태 교수, 신현필 목사)는 29일 북아메리카 최남단 국가이면서도 라틴아메리카의 최북단 국가인 멕시코 (정식국호: 멕시코 합중국, 수도: 멕시코시티)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이날 선교회의 기도지는 "멕시코의 여러 도시들은 조직적인 범죄에 노출돼 있습니다. 오픈도어는 마약범죄 조직과 기타 여러 가지 범죄들로부터 위협당한 기독교인들이 하루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고 예방하는 사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현 상황과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는 수준에 불과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기도지는 "오픈도어의 앞으로의 사역 가운데 지혜가 필요하며, 시간을 잘 관리 하고, 신뢰할만한 많은 동역자들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시각과 지혜로 써 멕시코 내의 조직적인 범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전략을 잘 세우고, 이 일에 앞장서는 치토(Chito) 목사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오픈도어선교회의 '박해받는 교회를 위한 기도월력' 1월자 중 멕시코를 위한 기도 내용 전문이다.

 

29일(화) 멕시코(Mexico) 

 

멕시코의 여러 도시들은 조직적인 범죄에 노출돼 있습니다. 오픈도어는 마약범죄 조직과 기타 여러 가지 범죄들로부터 위협당한 기독교인들이 하루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고 예방하는 사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현 상황과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는 수준에 불과합 니다. 오픈도어의 앞으로의 사역 가운데 지혜가 필요하며, 시간을 잘 관리 하고, 신뢰할만한 많은 동역자들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시각과 지혜로 써 멕시코 내의 조직적인 범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전략을 잘 세우고, 이 일에 앞장서는 치토(Chito) 목사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한국오픈도어선교회 소개 및 상세보기 

 

한국오픈도어선교회는 1995년 북한의 지하교회를 섬기는 것을 시작으로 전 세계 지역에 흩어진 교회를 강하고 온전케 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사역내용 및 후원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한국오픈도어선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