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열방을 위한 기도

[박해박는 교회 위한 기도]1월 30일 에티오피아(Ethiopia)

조회 491|2019-01-30

바울과야고보

"주여, 에디오피아 교회는 떡이 없어 선교의 비전이 살아있는 교회조차도 적은 현실입니다. 

하나님 말씀으로 살아나서 떡이없는 현실을 이기게 하소서"

 


출처:오픈도어즈

 

한국오픈도어선교회(이사장: 김성태 교수/ 공동대표: 김성태 교수, 신현필 목사)는 30일 동아프리카의 내륙국이자 나이지리아에 이은 아프리카 2위의 인구 대국인 에티오피아 (정식국호: 에티오피아 연방 민주 공화국, 수도: 아디스아바바)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아래는 오픈도어선교회의 '박해받는 교회를 위한 기도월력' 1월자 중 에티오피아를 위한 기도 내용 전문이다.

 

30(수) 에티오피아(Ethiopia) 

 

수백만 명이 만성 영양 결핍에 시달리지만 외국의 식량 원조에 더 의존하 려고 하기 때문에 종족별·지역별 농업 기반이 약화되고 있습니다. 사역 자를 후원하고, 구조물과 시설물을 확충하여 사회에 만연한 깊은 빈곤을 해결하는 사회경제 프로그램이 절실합니다. 교회는 장기적 전략을 갖추지 못하고 박해에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 치고 있으며, 선교에 비전을 가진 교회는 3%뿐입니다. *가난하고 배고픈 이 땅의 주민들과 그리스도인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한국오픈도어선교회 소개 및 상세보기 

 

한국오픈도어선교회는 1995년 북한의 지하교회를 섬기는 것을 시작으로 전 세계 지역에 흩어진 교회를 강하고 온전케 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사역내용 및 후원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한국오픈도어선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